MAKE KNOT

*글자를 즐기기 전에

2017. 2. 3. 02:41





*180103*






1. 제가 원하는 글만 씁니다.

강제로 요구하는 글은 쓰지 않는다는 뜻입니다. 리퀘도 받지 않으며, 오로지 제가 보고싶어하던 글들을 써내려갈 예정입니다. 관람하시는 것은 자유이나, 본인 취향과 멀다고 하여 이곳에 나쁜 행동들을 범하는 일이 없도록 해요.


2. 연재중인 글들은 자유연재입니다.

끝을 내야 직성이 풀리는 성격이라서 꼭 연재는 마치겠지만, 올라오지 않으면 반년 넘게 안 올라올 수도 있어요.

글쓴이가 현생에 치이느라 그렇겠구나... 하고 이해할 넓은 마음씨의 독자분들은 환영합니다...(.....)


3. 거의 모든 글에 댓글을 열어놓지 않습니다. 소통은 방명록에서 비밀글로 작성해주세요.

글 하나하나 확인하는게... 은근 어렵더라구요. 티스토리는 알림도 네이버처럼 되어있지 않아서... 방명록으로 와요 ㅎㅎ


4. 마우스 오른쪽 허용중입니다. 하지만 도용과 복사는 금지입니다.

구글에 문장치면 다 검색이 가능합니다. 원본 한글파일이 존재하니, 함부로 퍼나르거나 도용하다가 걸리시면... 어떻게 될까요?

단, 개인 소장은 가능합니다. (하지만 글 자체의 공유는 금지합니다. 글의 링크를 공유하는 것 까지는 제 허락 하에 허용합니다.)


5. 자극적인 소재 (19금, NTR, 고어...등등)는 못 씁니다.

글을 읽다보면, 제가 담백하게 써내려가는 편이라는 걸 아실거예요. 자극적인 것을 원하는 분들은... 이 블로그가 성격이 맞지 않을 수 있으니 뒤로가기를 눌러주시는 것을 권합니다. 제가.. 항마력이 좀 딸립니다. 보는 건 괜찮은데 쓰질 모태...





위 사항을 모두 읽으셨다면, 다시 한 번 이 공간에 오신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잠긴 글은 ripplet 을 입력하면 볼 수 있습니다.


*현재 연재중에 있는 글은 장편소설 '자나깨나불조심'입니다. 카테고리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